1. 문제
10. 간단한 그래픽 편집기를 콘솔 바탕으로 만들어보자. 그래픽 편집기의 기능은 "삽입", "삭제", "모두보기", "종료" 의 4가지이고, 실행 과정은 다음과 같다.
2. 결과

3. 코드
4. 설명
Shape 클래스를 상속하는 Line, Circle, Rect 클래스
GrapgicEditor 클래스
UI 클래스
크게는 이 3부분으로 나누어 진다.
힌트 그림을 참고하여서 구현하였기 때문에 그림을 같이 보시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.
UI 클래스는 정적 메소드로 선언하였기 때문에 "UI::메소드 이름" 으로 호출할 수 있다.
GraphiEditor 클래스는 Shape 포인터 변수 pStart와 pLast를 멤버 변수로 가지며 리스트를 관리한다.
Shape 클래스를 상속하는 Line, Circle, Rect 클래스들은 리스트에서의 한 개의 노드(데이터 + 포인터) 라 생각하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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